섹션

삼자돼면 ‘전자깡패’ 메이킹 필름 공개 ‘서버 다운~’

MBC '무한도전-올림픽대로 듀엣 가요제'에 출연했던 에픽하이와 정형돈의 '삼자돼면'이 화제의 곡 '전자깡패'를 공개, 해당 홈페이지 서버가 다운되는 일이 발생했다.

19일 맵더소울 측은 "최근 '전자깡패'의 메이킹 비디오가 에픽하이의 포털사이트 '맵더소울'(mapthesoul.com)에서 단독 공개됨과 동시에 홈페이지는 트래픽 초과와 마비상태에 빠졌다"라며 "반복적인 서버 복구를 거친 지금도 접속자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전자깡패'는 장난스러운 가사를 통한 웃음과 강한 힙합 비트를 통해 듣는 이로 하여금 재미와 음악성, 이 둘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곡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에픽하이의 멤버인 투컷이 그 동안 숨겨왔던 랩 실력을 처음으로 공개할 것으로 알려지면서 '전자깡패'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전자깡패'는 곧 발매 될 예정인 에픽하이의 히트곡 리믹스 앨범 '리믹싱 더 휴먼 소울'(Remixing the Human Soul)에 히든 트랙으로 수록될 예정이다.

이에 대해 타블로는 "히든 트랙은 많은 팬 분들의 끊이지 않는 요청으로 제작하게 된 것"이라며 "100% 팬 서비스를 위해 수록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전자깡패는 음원 판매를 할 예정은 없다, 인터넷을 통해 팬 여러분들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하며 팬들의 관심과 사랑에 대한 고마움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클래지콰이의 호란, 캐스커, 리사와 타루 등 많은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이 참여한 에픽하이의 리믹스 앨범 '리믹싱 더 휴먼 소울'은 오는 22일 발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