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은 기존 CS(고객만족, Customer Satisfaction)에서 한 단계 나아가 ‘고객과 함께하는 감동경영’을 실천하고 비가격경쟁력 제고를 위해 ‘고객감동드림팀’을 신설 운영하기로 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고객감동드림팀’은 지난 3월 하춘수 대구은행장이 취임 때 밝힌 ‘고객과 함께하는 감동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CS의 중요성에 대한 직원들의 인식을 확산시키고, 조직 내 새로운 활력을 조성해 고객에 대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신설된다.
‘고객감동드림팀’은 기존 창구친절에 대한 지도 및 점검 등 고객만족 위주의 CS팀의 기능을 더욱 강화해 고객감동을 통해 Sales Upgrade를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고객감동 사례를 조사 발굴해 전파하고, Know-how 전수 및 프로그램 개발 등 세일즈 촉진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마련하고, 이를 위해 인원을 확대해 운영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