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얼짱커플 3쌍이 출연한 MC한새의 '귀여워' 뮤직비디오가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얼짱 효과' 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MC한새의 7집 'Take1' 수록곡 '귀여워'가 어쿠스틱 버전으로 재탄생, 29일 곰TV를 통해 '귀여워'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특히 '귀여워' 뮤직비디오에는 온라인상에서 연예인 이상의 인기와 관심을 받고 있는 얼짱 커플들(백재아,유현진,유혜주)이 참여해 풋풋한 매력을 드러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 참여한 커플 중 유혜주-박지호 커플은 이미 온라인상에서 연예인 이상급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공식 선남 선녀 커플이다.
박지호 군은 SBS 예능프로그램 '스타킹'에서 여장을 하고 출연한 독특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박지호 군의 여자친구인 유혜주 양 역시 이번 MC한새 '귀여워 Acoustic Ver' 앨범의 표지를 장식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MC한새의 소속사측인 BCR미디어는 "노래를 공개하기 전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 것뿐인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며 이번 뮤직비디오에 참여한 얼짱커플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어쿠스틱 스타일로 재탄생한 '귀여워'는 기타와 피아노, 퍼커션을 기반으로 단순하면서도 깔끔한 편곡으로 포크 음악에 힙합을 접목한 곡으로, MC한새는 '홍대 제2의 요조'로 불리는 '미라'와 한 번 더 호흡을 맞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