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신인 남성 5인조 ‘엠블랙’, 14일 첫 싱글 음원·뮤비 공개

가수 비가 프로듀서를 맡은 신예 남성 5인조 그룹 엠블랙(MBLAQ)이 첫 번째 싱글 '저스트 BLAQ'(Just BLAQ)를 공개했다.

엠블랙의 소속사 제이튠 캠프는 14일 "타이틀곡인 '오 예(Oh Yeah)'가 포함된 엠블랙의 첫 싱글 앨범 '저스트 BLAQ(Just BLAQ)가 14일 온오프라인을 통해서 동시에 공개된다"고 밝혔다.

엠블랙의 첫 번째 싱글 앨범인 'Just BLAQ'에는 타이틀곡인 'Oh Yeah' 뿐만 아니라 지난 주 9, 10일 열렸던 비의 'Legend of Rainism'의 한국 공연에서 처음 선보여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던 'G.O.O.D Luv', 그리고 'My Dream' 등 3곡이 포함돼 있다.

또 비(본명 정지훈)와 비의 5집 'Rainism'을 공동 작업한 김태완(C-Luv)이 앨범 전체 공동 프로듀싱을 맡고 손담비의 '미쳤어'와 '토요일 밤에' 등을 작업한 주희선 감독이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의 메가폰을 잡아 앨범에 대한 기대치는 최고조에 올라있는 상황이다.

이와 함께 엠넷닷컴 및 곰티비 등에서 처음 공개되는 타이틀곡 '오 예'의 뮤직비디오가 수록되는데, 이는 지난 12일에 공개된 티저 뮤직비디오의 완편이며, 티저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지 하루 만에 조회수 10만 건 이상을 기록하기도 했다.

한편, 엠블랙은 오는 15일 케이블채널 Mnet 'M 카운트다운'을 통해 방송 데뷔 무대를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