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우리 결혼했어요’(우결)가 지난 주에 이어 17일에도 결방될 예정이다.
MBC는 17일 오후 2시부터 광주 무등구장에서 벌어지는 2009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2차전 SK-KIA 경기를 중계, 이로 인해 ‘우리 결혼했어요’가 결방되고 앞서 방송되는 '쇼 음악중심'이 지연 방송되는 것.
‘우리 결혼했어요’는 지난 10일에도 플레이오프(PO) 3차전 중계로 인해 한 차례 결방된 바 있어 2주 연속 방송이 되지 않는 셈. 때문에 2주 동안 기다린 시청자들은 게시판을 통해 불만을 토로하고 있다.
시청자들은 “2주 연속 결방이 말이 되냐?”, “이제는 결방 공지도 안 띄우는 거냐?”, “방송은 장난이 아니다. 시청자를 배려해달라”, “방송3사별로 돌아가면서 하는 야구중계 때문에 결방하는 것은 이해하지만 2주 연속은 너무하다”는 의견을 남기고 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서는 브아걸(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가인과 2AM의 조권의 고정 출연이 확정됐다. 이로써 '우결'은 현재 출연하고 있는 김용준-황정음, 유이-박재정 등과 더불어 세 커플 체제로 진행된다.
지난 14일 두 번째 녹화를 마친 가인과 조권에 대해 '우결' 제작진은 "가인과 조권이 '우결' 촬영 전부터 워낙 친한 사이였다. 아직까지는 남녀로서의 감정보다는 친한 동료의 느낌으로 대하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두 번째 녹화를 가졌는데 분위기가 굉장히 좋았다. 역대 커플들과는 다른, 새로운 패턴을 보여줬다. 재미있는 연상연하 커플로 그 어느 커플들보다 기대감이 크다"고 기대감을 표시했다. (사진=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