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비, 엠블랙 안무 직접 춰 ‘느낌이 다르네’

5인조 남성 신인그룹 엠블랙(MBLAQ. 이준, 지오, 승호, 천둥, 미르)의 첫 번째 싱글앨범에 프로듀서이자 안무가로 참여한 가수 비(본명 정지훈)가 엠블랙의 타이틀곡 'Oh Yeah'의 안무를 만드는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29일 새벽, 곰티비를 통해 공개된 본 영상은, 반나절 만에 무려 5천 여명이 시청할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영상에서 비는, 피곤한 모습에도 불구하고 파워풀한 실력을 뽐내며 여전히 '퍼포먼스의 황제'임을 증명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엠블랙이 췄을 때의 느낌과 많이 다르네요..엠블랙은 섹시하면서도 섬세했다면 비의 춤은 확실히 역동적이고 힘이 느껴집니다. 좀 더 남자답구요. 와우...멋져요”(아이디: 띵호 70), “헉! 왜 아래 님들이 헉! 했는지 이해가 됨. 파워가 느껴지네요. 움직임 하나하나가 선명하고 선이 살아있는.... 엠블렉도 무척 안무를 잘 소화해서 자기 개성에 맞게 추었다는 생각도 드네요. 흐뭇~”(아이디: 기운쎈포비) 등의 반응을 보이며, 비의 안무를 엠블랙이 개성에 맞게 잘 소화했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본 영상은, 곰TV채널(http://ch.gomtv.com/200/16422/325371/1)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