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인조 걸그룹 카라 니콜이 출연 중인 케이블채널 Mnet '연예인 대학가기 시리즈 3 니콜편'이 2%대의 시청률을 보이며 순조롭게 출발했다.
17일 Mnet 측에 따르면 지난 12일 첫방송된 '연예인 대학가기 시리즈 3 니콜편'은 시청률조사회사 AGB닐슨미디어리서치 집계 결과 전국일일시청률 2.1%를 기록, 케이블 프로그램 성공 여부의 판가름 기준인 1%대 시청률을 가볍게 넘어섰다.
Mnet 측은 "본방송 뿐 아니라 13일과 14일 방송된 재방송분 또한 각각 1.2%, 1.1%를 기록했다"며 고무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와 함께 니콜의 대학 합격을 위한 동료 연예인들의 응원도 쇄도하고 있는 상황. 니콜의 미니홈피에는 대학 면접 합격을 기원하는 쥬얼리 김은정, 카라 구하라, 김태우 등 동료 가수들의 응원 메시지 동영상이 올라오고 있다.
'연예인 대학가기 시리즈'는 1편 '서인영의 카이스트', 2편 '닥터 몽, 의대가다' 등이 잇달아 인기를 얻으며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12일 방송된 1부에서는 니콜이 입학할 대학을 고르기 위해 면접을 보는 장면이 방송됐다.
Mnet 측은 "학원 리얼리티물의 인기가 시즌 3에서도 지속되고 있다"며 "오는 19일 방송에서는 니콜이 입학할 학교가 결정된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현재 니콜은 Mnet '연예인 대학가기 시리즈 3' 니콜편에서 청강생으로 수업을 듣게 될 대학의 면접을 4군데 치른 후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