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SKT, T옴니아2 프로모션 시행

SK텔레콤이 스마트폰 보급 활성화를 위해 T옴니아2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K텔레콤은 1일부터 31일까지 T옴니아2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캐나다 밴쿠버 4박 6일 관광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11월 30일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는 고객은 행사기간 중 T옴니아2를 구입하고, SK텔레콤의 이동통신 대표브랜드인 'T'로고를 휴대폰 카메라로 찍어 *2010으로 전송하면 된다.

경품 제공은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60명에게 내년 2월 4박 6일 간의 캐나다 밴쿠버 관광 기회를 제공한다. 또, 이벤트에 응모한 선착순1만5천 명의 고객에게는 마이크로SD 8G외장메모리, 차량용 USB충전기, 액정 보호필름, 블루투스 헤드셋 등 4종의 T옴니아2 액세서리 중 한 종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이벤트에 응모한 다음 날 당첨 SMS를 받은 후, 이벤트 사이트(http://tomnia2.tworld.co.kr)를 방문해 희망경품을 선택하면 입력한 주소로 배송할 예정이다.

지난해 11월 SK텔레콤이 스마트폰 활성화를 위해 출시한 옴니아는 그동안 16만대가 판매됐으며, 한층 업그레이드 된 T옴니아2도 출시 후 일 평균 600대가 판매되는 등 국내 스마트폰 활성화의 견인차 역할을 하고있다.

특히, T옴니아2는 800MHz CPU를 탑재하고 3.7’ AMOLED 화면, 한층 개선된 UI 및 5백만 화소 카메라 등 경쟁 스마트폰과 차별화를 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