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는 혼다의 아메리칸 시리즈 모터사이클을 대상으로 '브이트윈 아메리칸 시리즈 서비스 축제'를 오는 10일부터 23일까지 실시한다.
![]() |
▲사진제공=혼다코리아 |
혼다는 자사의 자사의 V-트윈 엔진이 장착된 아메리칸 스타일 모터사이클 'VT750', 'VT1100', 'VTX1300', 'VTX1800' 등 총 4개의 차종을 대상으로 동절기 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내방한 고객에게 시동 상태나 브레이크 제동 상태 등 동절기 점검과 엔진오일을 무상으로 교환해 준다. 이번 동절기 점검 서비스 캠페인은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며 점검을 원하는 고객은 가까운 딜러를 통해 예약 후 방문하면 된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라이딩 횟수가 줄어드는 겨울철 장기적인 모터사이클 관리를 위하여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동절기에 필수적인 점검 항목들을 체크하여 2010년에도 변함 없이 혼다 모터사이클 성능을 만끽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혼다코리아는 '브이트윈 아메리칸 시리즈 서비스 축제' 기간 동안 설문에 응하는 고객에게 혼다 모터사이클 넥 워머를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혼다코리아의 모터사이클 전 딜러점에는 최근 출시한 아메리칸 스타일 차퍼 'VT1300CX'가 전시 중이다. 새로운 혼다 스타일의 차퍼 VT1300CX는 차퍼 고유의 특징을 최대한 구현하면서도 혼다 특유의 기술력과 안정성을 갖춘 제품으로 평가되고 있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혼다모터사이클 공식딜러 또는 혼다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