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타임스퀘어에서 연말 무료 콘서트 즐기세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가수들의 콘서트 소식이 줄을 잇고 있다. 친구·연인과 한번쯤 멋진 공연을 즐기고 싶지만 가벼운 주머니가 문제라면 영등포 타임스퀘어로 가보자. 크리스마스 이브부터 주말까지 고객을 위한 풍성한 무료 콘서트가 연이어 열린다.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 원형무대에서 고객감사 연말 무료콘서트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에는 '사랑비' '사랑눈'으로 올 한해 큰 인기를 얻은 가수 김태우가, 25일에는 2009년 최고의 화제를 몰고 온 밴드 장기하와 얼굴들, '독설'의 테이가 공연을 펼친다. 이어 26일에는 3인조 남성그룹 VOS가, 27일에는 최근 '그대라서'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거미가 공연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아카펠라 그룹 레드소울과 팝페라그룹 라스페란자가 26, 27일 각각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영등포 타임스퀘어는 지난 9월 16일 오픈 이후 국내 정상급 가수부터 클래식 공연까지 다양한 고품격 콘서트를 무료로 진행해 고객들에게 호평 받으며 영등포의 새로운 문과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다.

김담 타임스퀘어 대표는 “타임스퀘어 무료 공연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거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며 “내년에도 더욱 다양하고 색다른 무료 콘서트로 고객들과 함께 문화를 나눌 예정”이라고 밝혔다.

12월 24일 오후 7시  가수 김태우
12월 25일 오후 3시  밴드 장기하와 얼굴들
               오후 6시  가수 테이
12월 26일 오후 3시  아카펠라그룹  레드소울
               오후 6시  가수 VOS
12월 27일 오후 3시  팝페라그룹 라스페란자 
               오후 6시  가수 거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