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창립 10주년 맞은 미샤화장품

미샤화장품을 제조· 판매하는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가 오는 10일, 창립 10주년을 맞는다.

2000년부터 여성 포털 사이트 뷰티넷을 통한 온라인 판매를 시작으로 화장품 업계 최초로 브랜드샵을 선보인 에이블씨엔씨는 2004년도에 매출 1,100억 원을 돌파하고 코스닥에 상장했다. 또한 2009년에는 역대 최고 매출 달성을 올리며 현재까지 브랜드샵의 대표주자로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2002년 이대 앞에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한 후로 지난 10년 동안 기술·브랜드 이미지·고객 서비스 등에서 지속적인 진화를 거듭하며 매스티지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현재 국내 380여 개 단독매장과 전세계 21개국 484개 매장을 운영하며 창립 10년 만에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미샤화장품의 브랜드샵 시장 개척후 아모레퍼시픽, LG 생활건강 등의 대기업도 브랜드샵 사업에 적극 진출해 현재는 1조 6천 억 원 규모의 시장으로 발전하게 되었다.

에이블씨엔씨의 이광열 부사장은 "기존 화장품 시장의 유통과 생산구조의 모순을 시정하려는 노력으로 브랜드샵 시장을 개척하며 지금이 있기까지는 미샤를 아껴주는 많은 고객들이 있었다"며, "앞으로도 미샤화장품은 고객과의 소통을 최일선으로 삼아, 시장을 선도해온 기업답게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미샤화장품은 창립 10주년 및 신년을 맞아 1월 한달 간 다양한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2009년에 출시된 제품들 중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사랑을 받은 제품 베스트 10 (자료 첨부)을 선정해 1월 한 달간 30% 할인행사를 한다. 또한 미샤와 생일(1월 10일)이 같은 고객 중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월 한달간 ‘미샤옴므 어번소울 2종 세트’를 특별 선물하고, 매월 진행하는 미샤데이(1월 10일)에는 전품목 20% 할인과 함께 일부 매장에 한해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10주년 기념 생일 떡을 증정하며 고객 성원에 보답한다.

경인년을 맞이하여 범띠 고객들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1월 한 달간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범띠 고객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위의 모든 할인 행사는 전국 미샤 매장과 온라인 뷰티넷 사이트(www.beautynet.co.kr)에서 동시 진행된다.(일부 품목 제외)

미샤화장품은 뿐만 아니라 10주년을 맞아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장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8일에는 명동 1호점에 미샤 광고 모델인 배우 김혜수씨의 사인회가, 9일에는 유명 연예인들이 미샤 창립 1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명동 2호점을 방문해 고객과 즐거운 시간을 갖는다. 또한 30일에는 10년간의 고객 사랑에 보답하는 자리로서 온라인 '뷰티넷' 회원들을 초청해 2010 그리팅데이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