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피자헛, '도를레이 피자&샐러드' 출시

한국피자헛(대표 이승일)은 보는 즐거움과 만들어 먹는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도를레이 피자 & 샐러드'를 지난 15일 출시했다.
 
'도를레이 피자'는 고구마 무스와 체다 치즈를 두른 담백한 핸드메이드 도우 위에 통새우와 떡을 고소한 베이컨에 돌돌 말아 토핑해, 고소하고 쫄깃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또한 신선한 브로콜리와 블랙 올리브·파프리카 등 각종 야채와 매콤한 특제 소스·달콤한 허니 마요네즈 소스가 조화를 이뤄 입안 가득 매콤 달콤한 맛을 경험할 수 있는 메뉴다.
 
함께 출시하는 '도를레이 샐러드'는 기존 샐러드 바에서 제공되는 신선한 야채와 과일·고구마·칠리 후실리·피넛 치킨 등의 다양한 샐러드를 무료로 제공되는 또띠아에 돌돌 말아 각자의 개성에 맞게 샐러드 롤을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신개념 메뉴. 도를레이 피자 주문시 도를레이 샐러드를 함께 주문하면 또띠아 3장이 무료로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도를레이 피자&샐러드'를 가정에서 즐길 수 있는 '도를레이 피자 홈 세트'는 도를레이 피자 미디엄 사이즈와 홈 샐러드·음료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특히 도를레이 홈 샐러드를 주문하면 오븐에서 갓 구워낸 담백한 치킨 텐더와 새콤달콤한 허니 머스타드 소스가 곁들여져 매장에서와는 또 다른 도를레이 샐러드를 맛볼 수 있다.
 
한국피자헛은 이번 '도를레이 피자&샐러드' 출시에 맞춰, 리더스클럽·TTL·Ting·그녀들의T 등 SK텔레콤 T멤버십 카드만 제시하면 OK캐쉬백 포인트 적립이나 더블할인 혜택을 주는 'T멤버십 캐쉬백'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피자헛 매장에서 T멤버십 캐쉬백 서비스를 이용하면 30% 할인 또는 OK캐쉬백 포인트 15%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2월 1일부터는 매장뿐만 아니라 전화 및 온라인 주문시에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국피자헛 이승일 대표는 "도를레이 피자&샐러드는 베이컨에 돌돌 말린 재미난 모양의 토핑을 보는 즐거움뿐 아니라 고객이 각자의 입맛과 개성을 살려 샐러드를 만들어 먹는 즐거움을 제공하는 새로운 개념의 메뉴"라며 "신 메뉴 출시와 더불어 전국피자헛 매장에서 시행하는 T멤버십 캐쉬백 서비스를 이용하면 고객들이 부담 없이 피자헛을 더욱 재미있고 즐겁게 즐길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