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포토] 패셔니스타 이혜영, 봄의 요정으로 변신!

‘립스틱의 여왕’ 이혜영이 올 봄 키스를 부르는 ‘꿀입술’을 뽐냈다.

국내 대표적인 뷰티 아이콘이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 슈에무라(www.shuuemura.co.kr)의 모델 이혜영이 2010년 봄 신제품 립스틱인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샤인(Rouge Unlimited Supreme Shine)’ 화보에서 신비롭고 화사한 봄의 기운을 가득 담은 봄의 요정으로 변신한 것.

이혜영은 이번에 공개된 메이크업 화보에서 막 피어나는 봄의 꽃잎처럼 사랑스러운 의상과 맑고 투명한 파스텔톤 립 메이크업을 통해 로맨틱하고 우아한 매력을 한껏 뽐냈다. 핑크에 투명한 느낌의 블루 립스틱을 섞어 바비인형의 입술처럼 청순한 ‘마론 핑크’, 경쾌한 오렌지 컬러와 여린 핑크색 립스틱을 믹스한 ‘허니 오렌지’, 발랄한 핑크색 입술 중앙에 은은한 연보랏빛 하이라이트로 입체적이면서도 청초한 느낌의 ‘허니 핑크’ 등의 다채로운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슈에무라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샤인은 올 봄 유행인 달콤하고 촉촉한 ‘꿀입술’을 만들어주는 립스틱으로, 투명하게 반짝이면서도 선명한 컬러감과 매끄럽고 촉촉한 질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사랑스러운 파스텔 컬러를 비롯, 기존 립스틱과 믹스해 활용 가능한 타 브랜드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이색 컬러들인 꾸뛰르 섀이드  등 총 18가지의 생동감 넘치는 컬러로 구성됐다.

슈에무라 브랜드 매니저 이윤진 이사는 “매년 등장하는 작품마다 ‘이혜영 립스틱’ 신드롬을 일으키며 해당 제품의 완판 행진을 이끈 ‘립스틱의 여왕’ 이혜영씨인 만큼 이번 신제품 화보에서도 봄에 어울리는 화사하고 로맨틱한 느낌을 잘 표현해냈다”며, “이번에 출시되는 슈에무라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샤인 립스틱은 생생하게 빛나는 컬러와 마치 꿀을 바른듯 부드러운 텍스쳐로 화사한 봄 메이크업을 완성시키는 필수 아이템”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혜영이 선보인 슈에무라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샤인의 메이크업 화보는 <엘르>, <코스모폴리탄>, <바자>, <쎄씨> 등 2월호 패션 매거진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사진=슈에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