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미디어 및 마케팅 홀딩 컴퍼니 '아인스 M&M'이 지난 11월 10일 새롭게 런칭한 '엘르 엣진'이 코치 가방, 시세이도 메이크업 세트 등 각종 명품 아이템들을 증정하는 '매일 매일 럭키 아이템 찾기'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27일부터 내달 25일까지 총 30여 일간 진행되며, 엣진 홈페이지 내에서 스템프를 모아 응모하면 된다. 매일 엣진 브랜드 상품 정보 창에 숨겨진 '럭키 아이템 아이콘'을 6개 찾으면 1일 미션이 달성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달성한 미션 완성 수에 따라 경품 추첨이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30일) 동안 매일 미션을 달성, 25-30개의 스템프를 모으면 코치 가방(2개)에 응모되고, 19개에서 24개를 모으면 시세이도 메이크업 세트(10개)에 응모되는 식이다. 13-18개의 스템프를 모으면 웰라 헤어 엔즈 부스터 4개 세트(100개), 7-12개를 모으면 메모리아 USB 스와로브스키 X-tal(50개), 1-6개는 에뛰드 수분크림셋트(100개)에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00명에게는 즉석에서 당첨 확인이 가능한 스타벅스 더블샷 에스프레소 기프티콘도 증정되어 총 3,000명이 이벤트 기간 동안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받아볼 수 있다. 미션 완료 스템프를 많이 모을수록 다양한 이벤트 경품에 자동으로 중복 응모되는 식이어서 당첨 확률이 훨씬 높아진다.
이벤트 관련 세부 내용은 엣진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가 진행되는 엣진에는 현재 구찌(Gucci), 버버리(Burberry), 에스티로더(Estee Lauder) 등 30여 개에 달하는 명품 브랜드들의 오프라인 매장을 고스란히 온라인으로 구현한 3D 가상 쇼룸을 만나볼 수 있으며, 최정상 패션 피플들이 직접 만든 알찬 패션 정보와 패션계를 이끌어가는 패션 피플들과 직접적인 소통도 가능하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