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코리아나, 한국모델협회와 전략적 업무 제휴 체결

코리아나 화장품(대표 유학수)은 28일 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와 업무 교류 및 공동사업 추진을 위한 조인식을 가졌다.

코리아나는 업무 제휴를 통해 지난 1월 15일 아시아 각국의 모델들이 한자리에 모인 ‘2010 아시아 모델상 시상식’에 스폰서로 참여하는 등 공동 마케팅, 뷰티&헬스 컨텐츠 교류, 신제품 테스트 등 양사가 주최하는 행사 지원을 통해 이미지 제고 등 공동 이익 증진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코리아나 유학수 사장은 “화장품과 밀접한 한국모델협회와 제휴를 통해 2010년 젊고 역동적인 도약을 준비하는 코리아나의 활기찬 모습을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게 되었다”며 “한류 바람이 강한 중국, 일본, 동남아 지역에서 주목 받고 있는 한국 모델들을 활용해 인지도를 높이는 등 서로의 강점을 강화하는 방안을 강구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국모델협회 양의식 회장은 “한국의 모델이 아시아에서의 최고임을 인정 받고 있는 이때, 최고의 화장품 회사인 코리아나와 함께 함으로써 모델뿐만 아니라 관련 산업의 글로벌화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향후 다양한 컨텐츠의 개발과 교류를 통해 한 걸음 더 나아갈 것을 기대한다”고 말하였다.

코리아나는 피부 관리 및 메이크업에 높은 관심과 전문성을 갖춘 협회 모델들과 협력을 통해 유저층을 공략하는 한편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