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수목드라마 <아직도 결혼하고 싶은 여자>(연출 김민식, 이상엽 극본 김인영 제작 김종학프로덕션)의 O.S.T.에 ‘김범’과 ‘별’에 이어 ‘포미닛(허가윤)’과 ‘박지헌’이 합류해 화제이다.
이미 김범의 락밴드 뮤직비디오(‘내 기타줄 끊은 여자’)와 별의 허스키한 보이스(‘Beautiful Girl’)로 큰이슈가 됐었던 <아직도 결혼하고 싶은 여자>O.S.T.에 가요계의 핫이슈 ‘포미닛(허가윤)’과 신인가수 한예지 그리고 최고의 그룹 V.O.S의 리더 박지헌이 합세해 시청자들의 기대가 크다.
이들의 가창력과 보이스의 매력은 이미 대한민국 국민 모두에게 검증이 되었다. 걸출한 히트곡‘핫이슈’와 ‘뮤직’으로 데뷔하자마자 음반시장을 휩쓸었던 슈퍼 걸그룹 포미닛(허가윤)! VOS의 이름으로 수많은 히트곡을 내고 각종O.S.T.와 뮤지컬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박지헌! 이 둘의 합류는 <아직도 결혼하고 싶은 여자>O.S.T.에 큰 힘을 실어 줄 것으로 보이며, 시청자들의 귀를 즐겁게 해 줄 예정이다.
포미닛의 허가윤과 신인가수 한예지가 함께 부른 메인타이틀
박지헌의 목소리를 듣고 있으면 그의 완벽한 감정 처리에 빠져들어 어느새 곡이 끝나있다. 그만큼 놀라운 가창력으로 곡을 소화하는 것. 이 곡을 부른 박지헌은 곡이 일반 발라드와는 차별이 되어 신선해서 한번 듣고 바로 가창을 결정할 정도로 곡에 애착을 표현했다는 후문이다. 노련한 창법에서 나오는 정확한 전달력과 뒷부분 가성처리는 사랑하는 상대에게 쉽게 다가가지 못했던 마음에 미안한 마음을 과거에 지녔음을 기억하는 누구에게든 가슴 벅찬 공감으로 다가갈 것이다. 박지헌의 보이스와 곡의 멜로디, 아름다운 가사는 찰떡궁합. 박지헌의 보이스가 2010년 다시 한 번 여심을 흔들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