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효과 좋은‘안티에이징 P.P 리프트’ 부각

최근 ‘동안(童顔) 열풍’으로 성형외과를 찾는 사람들이 부쩍 늘고 있다. 좀 더 젊고 깨끗한 피부를 위해 다양한 안티에이징 시술이 개발 되고 있는 가운데 JK성형외과에서는 효과가 탁월한 것으로 알려진 ‘P.P 리프트’를 2일 소개했다.

◇ P.P(Power plus) 리프트란?
러시아성형외과의사에 의해 개발된 이후에 미국과 유럽, 아시아의 성형외과 의사들에 의해 여러가지 다양한 방법으로 진화를 거듭한 시술법으로 특수한 바늘과 실만을 이용해 간단하게 교정해 준다.

수술은 인체에 무해한 폴리프로필렌 재질에 살을 잡아주기 위한 작고 여러 개의 가시돌기가 돋아있는 특수 고안된 봉합사를 이용해 이뤄지며 가늘고 긴 바늘을 이용하여 실을 삽입하기 때문에 수술자국이 남지 않으며 붓기가 거의 없고 수술 후 2~3일 내 정상적인 생활이 가능하다. 일반적으로 주름이 지는 원인이 단순한 표피층 피부의 고정이 느슨해져서 나타나는 것으로 여겨지지만 실제로 노화의 근본적인 원인은 피부 속의 피하지방을 포함한 연부조직이 함께 노화되고 심지어 얼굴 뼈까지도 줄어드는 퇴화현상이 일어나는 것으로 이해되고 있기 때문에 한마디로 총체적인 노화과정을 거쳐 주름이 지는 것이라고 볼 수 있으므로 완전히 노화를 막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다.

하지만, 피부의 처짐이 심하지 않고 흉터를 만들기를 원하지 않으며 가능한 빠른 회복을 원하는 사람은 P.P(Power plus) 리프트와 같은 간편한 시술로 안면 거상술에 준하는 효과를 낼 수 있다는 점에서 P.P(Power plus) 리프트는 인기가 높다. 광대뼈 부위의 피부가 처져 입가의 팔자주름이 뚜렷한 경우, 입가의 볼이 처져 턱 라인이 늘어져 보이는 경우, 목 주름, 눈꼬리가 처진 경우(이마가 너무 늘어진 경우), 볼이 처지면서 볼에 살이 너무 없어 보이는 경우 적용 가능하다.

◇ 리프트용 실이란?
사용되는 봉합사는 심장수술 등에 쓰이는 인체 내에서 무해하고 안전성이 입증된 재료를 사용해 특수 제작된 것이다. 일반적인 봉합사와는 다른 구조로 제작되어 있어 미세한 구조를 이루는 작은 돌기들이 피부 안에서 피부를 단단하게 조여주고 당겨주는 역할을 하게 된다.

이 봉합사가 삽입되는 층 역시 단순히 피부에 삽입되는 것이 아니라 주름의 근원이 되는 피부 심부층에 삽입이 되기 때문에 일시적으로 피부만을 당겨줘 펴진 듯한 효과가 있는 것과는 달리 처진 부분의 리프팅 효과가 뛰어난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봉합사는 피부 안에 들어가 피부탄력의 구성물질이 되는 콜라겐 축적을 유발하기 때문에 수술 후 주름진 부분과 늘어진 피부가 개선되는 것은 물론 피부 결이 고와지고 탄력성까지 부여하는 부수적인 효과까지 볼 수 있어 반드시 주름이 있어야 주름제거를 받는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젊은 사람도 피부탄력의 회복이나 탄력성 부여를 위해 시술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