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히타치 시스템즈, 고객 맞춤형 보안 서비스 플랫폼 개발

주니퍼 네트웍스는 일본의 대형 시스템통합 서비스업체이자 히타치 그룹의 계열사인 히타치 시스템즈(Hitachi Systems & Services, Ltd)가 Junos SDK 애플리케이션 개발 파트너가 되었다고 발표했다.

주니퍼 파트너로서 히타치 시스템즈는 주니퍼의 Junos SDK를 사용해 Junos 운영시스템 상에서 전문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해 고객의 요구에 맞게 네트워크를 최적화함으로써 개별 고객들의 비즈니스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해준다.

히타치 시스템즈는 Junos SDK를 사용해 보안이 보장되고 안정적인 IP 네트워크 서비스 전송 용 통합 로드 밸런싱 솔루션을 개발할 계획이다. 히타치가 개발하는 애플리케이션은 주니퍼 네트웍스의 SRX Series 서비스 게이트웨이 상에 탑재되어 브렌치 오피스를 위해 보안이 보장되고 안정적인 네트워크 연결을 제공하게 된다.

주니퍼의 SRX Series는 이러한 최적화된 애플리케이션을 인지하는 지능형 전송 플랫폼으로서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고급 솔루션들을 신속하게 제공함으로써 히타치 시스템즈의 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주니퍼 SRX Series 서비스 게이트웨이는 라우팅, 스위칭, 보안 및 Junos SDK를 이용해 개발된 맞춤형 플랫폼을 단일 운영소프트웨어인 Junos를 기반으로 통합적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독립된 네트워크 장비에서 구동되는 개별 애플리케이션들과는 비교할 수 없는 탁월한 성능, 안정성, 확장성을 구현할 수 있다.

히타치 시스템즈의 네트워크 제품 부문 플랫폼 솔루션 사업부 총괄매니저인 마사미츠 노무라(Masamitsu Nomura)는 “Junos SDK를 활용해 히타치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주니퍼 네트웍스의 SRX 서비스 게이트웨이에 통합함으로써 고객이 요구하는 수준을 반영해 보다 유연한 방식으로 고품질 보안 서비스들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주니퍼의 Junos SDK는 다양한 서비스 구축과 애플리케이션 통합을 가능하게 하기 때문에 이를 통해 고객들의 특정 요구에 보다 신속하고 효과적인 방식으로 대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