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분야 전문 취업사이트 패션워크는 이랜드그룹, 트라이시클, 뱅뱅어패럴, 세정 등에서 채용을 진행중이다고 12일 밝혔다.
이랜드월드에서 여성복디자이너, 캐주얼디자이너, 아동복디자이너, 내의디자이너, 아웃도어의류MD, 신사복MD, 캐주얼/여성캐주얼MD, 숙녀커리어MD, 퍼&레더MD, 아동복MD, 아웃도어상품기획, 여성복상품기획, 스포츠상품기획, 이너웨어MD 경력자 14명을 22일까지 공개 채용한다. 지원 자격은 공통사항으로 4년제 이상의 학력자 중 관련 경력 2년 이상인 인재만 지원할 수 있으며, MD군에서는 디자이너 경력자를 우대하고, 상품기획군에서는 바이어 경력자를 우대한다. 지원방법은 이랜드스카우트 홈페이지(www.elandscout.co.kr)의 ‘지원서 접수’란의 ‘입사지원확인’에서 하면 되고, 디자이너와 MD 지원자는 실무자 면접 때, 포트폴리오(작지서 등)를 제출 해야 한다.
온라인 패션쇼핑몰 하프클럽으로 유명한트라이시클에서 골프/아웃도어MD, 여성의류MD, 영트렌드MD, 여성트렌드MD, 상품기획분야 경력자를, 키즈MD 신입을 20일까지 채용하고 있다. 지원자격은 공통으로 2년제 이상의 학력자 중 관련 경력 2년 이상인 인재만 지원할 수 있으며, 키즈MD는 졸업예정자도 가능하다. 패션 및 쇼핑몰 관련 경력자를 우대하며, 각 부문 적합자의 경우 1인당 복수 지원이 가능하다.
뱅뱅어패럴은 VMD, 인테리어, 매장관리 및 개설분야 신입 및 경력직 을 모집하고 있다. 인테리어팀만 5년 이상의 경력자를 채용 시까지 모집하고 있다. 채용된 인원은 수원지사인 경기도 화성에서 근무하게 된다.
세정의 엔아이아이와 크리스앤크리스티, 앤섬에서 백화점SO팀, VMD팀, 영업지원팀, 고객상담실, 온라인사업팀에서 경력자를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공통으로 의상계열 전공자 중 4년제 이상 학력자가 지원할 수 있으나. VMD팀과 고객상담실은 2년제 이상 학력자도 지원할 수 있다. 접수기한은 앤섬의 디자이너만 21일까지 신청받고 다른 사업부는 채용 시까지 모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