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이노비즈협회 25일 ‘이노비즈 그린 봉사단 발대식’ 개최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회장 한승호, 이하 이노비즈협회)는 오는 25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정부 및 유관기관, 이노비즈협회 회원사 등 약 400여명을 초청, 제8차 정기총회 및 이노비즈 그린봉사단 발대식을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2009년도 결산 보고와 함께 2010년도 사업 및 예산안 의결, 이노비즈 그린봉사단 발대식 순으로 진행된다.
 
한편 협회는 중소기업에게 투명한 기부문화 확산과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활동 지원을 위한 ‘이노비즈 그린봉사단  발대식’을 갖고, 친환경 및 공익사업, 불우이웃돕기와 장애인지원 등 다양한 사회봉사활동을 추진할 예정이다. 한승호 협회장을 단장으로, 이혜경 이노비즈 여성특별위원회 위원장과 하영재 이노비즈협회 감사가 공동부단장을 맡았다. 기획, 사업, 문화, 홍보분과를 두고 이노비즈기업 및 회원사의 사회 책임 경영 실천을 돕게 된다.

한승호 이노비즈협회장은 “작년 한해 봉사단 사전활동을 통해 중소기업과 회원사의 사회적 책임경영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했다”며, “올 하반기 공표 예정인 ISO26000(사회적 책임에 대한 국제적 표준)에 대응할 수 있는 구체적인 실천 방향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노비즈협회는 설립 3년차 이상의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을 중심으로 한 중소기업 대표 단체로, 현재 1만 6천개 이노비즈 인증 기업과 7천4백 회원사를 두고 있다. 문의 02-2187-9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