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성균관대역 서희스타힐스 특별 분양

서희건설이 수원시 율전동 170-9번지 일대 1호선 성균관대 역세권에 '서희스타힐스' 2차 185가구를 특별 분양한다.

지상 14층 규모 2개 단지 6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기준 73.09㎡(구29평)~84.97㎡(구34평) 등의 중형 주택형이다.

율전동 지역은 1호선 성균관대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지역으로 서울까지 20분대의 탁월한 서울 접근성을 바탕으로 그동안 꾸준히 블루칩 단지로 꼽혀왔다.

수원 서희스타힐스
서희스타힐스 조감도
'서희 스타힐스'는 교통·환경·생활면에서 수원 최고의 입지를 자랑한다. 하나로마트, 이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 쇼핑시설이 가깝고 성균관대역 주변을 중심으로 각종 의료시설, 금융기관 등이 위치해 있어 편리한 생활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왕송저수지를 비롯하여 일왕저수지, 서후공원, 만석공원 등 4개의 호수공원이 사업지 인근에 모여 있어 언제든지 가족단위 산책이나, 조깅 등으로 도심 속 웰빙생활을 즐길 수도 있다.

수원지역은  지하철 1호선이 천안까지 확장됐고 다양한 도로망으로 서울접근성이 탁월하기 때문에 서울 인접지로 지리적 입지가 좋다.

서울 강남까지 30분대로 연결하는 봉담~과천 간 고속화도로로 월암 나들목을 비롯해 전철 1호선 성균관대역, 수인산업도로, 1번 국도, 역전로 등 사통팔당 도로망을 자랑한다.

올해 착공이 시작되는 신분당선 연장과 과천~봉담 간 고속화도로가 개통되면 서울을 비롯해 인근 지역과의 빠른 연결로보다 편리한 생활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전문가들은 “수원 1호선 성균관대역 '서희 스타힐스'는  분양가 상한제 적용 등의 혜택과 함께 광역수원에 대한 개발 호재가 많아 미래가치 측면에서도 실 거주와 투자 측면에서도 현명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선착순 동·호수지정이며, 입주는 내년 11월 예정이다. (문의: 031-222-25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