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 브랜드 리복은 27일 이태원에 국내는 물론 미국 스포츠 문화까지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 '리복 플래그십 스토어(Flagship store)'를 오픈한다.
리복 플래그십 스토어는 지상 2층 규모의 대형 매장으로 기존 스포츠웨어 형태를 갖추면서, NFL(National Football League, 프로미식축구연맹)의 유니폼·운동화·팀져지 등 직수입 제품을 오는 4월부터 단독으로 전개 할 예정이다.
리복코리아 마케팅본부 이나영 이사는 "국내 스포츠 브랜드 중 이태원에 처음으로 플래그십 스토어를 연다"며 "리복 기존 제품은 물론 국내에 팬층이 두터운 NFL 라인의 단독 전개를 통해 대중성과 전문성을 갖춘 스포츠 복합문화 공간의 대표적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전했다.
리복코리아는 이태원 매장 오픈 기념으로 2일까지 봄 신상품을 20% 할인 판매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으며, 매장에 설치된 '소원의 벽' 이벤트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복합문화공간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아메리카노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이태원은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최근 다양한 문화와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세계문화 전시장’으로 불린다. 국내외 젊은이들이 모이는 새로운 트렌드메카로 떠오르며 패션문화 대표상권으로 꼽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