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삼성 하우젠 에어컨 ZERO, 김연아 금메달 축하 특별 판매 실시

삼성전자가 대한민국 최초 피겨스케이팅 금메달을 딴 김연아의 우승을 기념해 ‘하우젠 에어컨 ZERO’를 금메달 축하 특별 판매 실시한다. 이벤트 실시 기간은 15일까지 개최한다.

삼성 하우젠 에어컨 ZERO는 삼성전자 매장 방문 고객과 연아제로닷컴 홈페이지 방문 고객, 삼성 하우젠 에어컨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경품 행사를 진행해 김연아의 금메달 획득 기쁨을 고객들과 함께 나눌 계획이다.

우선, 2010년 형 ‘김연아 스페셜 에디션’ 구매고객 총 2010명에게 사은품을 제공한다. ‘김연아 스페셜 에디션’ 중 75.5㎡, 58.5㎡ 를 구매하면 ‘금메달을 부르는 행운의 ZERO Gold 목걸이’와 삼성 바이러스 닥터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제이에스티나에서 제작한 ‘금메달을 부르는 행운의 ZERO Gold 목걸이’는 세계를 제패한 ‘피겨 여왕’ 김연아가 안겨준 금메달의 감동을 고스란히 간직할 수 있도록 한 왕관 쓴 제로 디자인의 14K 금 목걸이다. 또, 48.8㎡ 모델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에 모델에 따라 10만원 또는 5만원을 추가 증정한다.

이와 함께 2009년 삼성 하우젠 에어컨 베스트 모델인 ‘김연아 클래식 에디션’을 추가로 할인 한정 판매한다.

또한, 이 기간에 연아제로닷컴(www.yuna0.com)을 방문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4월에 김연아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전국의 주요 가전 매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도 김연아 사진과 사인이 들어있는 김연아 우승축하 엽서를 증정하는 등 대대적인 금메달 축하 특별 판촉 행사를 펼칠 예정이라고 삼성관계자는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