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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新 한류’ 임주환, STCO 1년 전속 모델 낙점

임주환이 최근, 남성 셔츠&타이 코디 전문 브랜드 ‘STCO(에스티코)’ 와 1년간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 비즈니스 캐릭터 캐주얼 스타일의 선두주자로 나설 전망이다.

‘STCO’ 관계자는 “시크한 듯 하면서 귀공자 풍의 고급스러운 마스크를 소유한 임주환의 이미지가 세련된 감성의 도시 남성의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STCO’ 의 브랜드 컨셉트와 부합된다고 판단,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배경을 밝히며 “평소 모델 출신답게 개성 넘치는 패셔니즘을 과시하는 등 다양한 패션 스타일 소화 능력이 탁월한 임주환은 ‘2030 남성 트렌드세터’ 들의 구매 욕구를 상승시키며 매출신장은 물론 ‘비즈니스 캐릭터 캐주얼 스타일’ 을 기초로 한 브랜드의 새로운 이미지 구축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임주환은 지난달, 진행된 지면 및 카달로그 촬영을 시작으로 팬 사인회 등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적극적인 홍보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해 다양한 작품에서 신인답지 않은 성숙한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은 임주환은 드라마 ‘탐나는 도다’의 일본 방영을 계기로 ‘新 한류스타’ 로써의 발판을 마련하는 한편, 2010년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송지나 작가의 차기작 캠퍼스 드라마 ‘왓츠 업(What’s up)’ 주인공으로 캐스팅 되는 등 2010년 역시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예당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