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대표 윤여을)는 세계 최초로 풀HD AVCHD 동영상 촬영이 가능한 컴팩트 디카 사이버샷 DSC-TX7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시작하고, 사이버샷의 주력 기능인 ‘매직 파노라마’를 체험해 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소니 사이버샷에서는 ‘매직 파노라마’ 기능을 온라인 상에서 손쉽게 체험해 볼 수 있는 ‘도전! 매직 파노라마 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에펠탑, 금문교, 오페라 하우스, 63빌딩 등 세계 관광 명소를 사이버샷 매직 파노라마 기능으로 촬영 해보는 이색 체험을 해볼 수 있으며, 손쉽게 마우스를 드래그 하는 방식으로 좌우 256도, 상하 112도까지 한눈에 담을 수 있는 파노라마 사진을 만들어 볼 수 있다.
파노라마 사진 완성 후 이벤트 응모를 위해 인적 사항을 기입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소니 사이버샷 TX7 (1명), 소니 워크맨 NWZ-2443(3명),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 (100명)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지난 달 출시된 사이버샷 TX7은 세계 최초로 풀HD AVCHD 형식의 영상을 기록할 수 있는 두께 17.5mm?무게 133g의 컴팩트 카메라로, 동급 기능을 탑재한 카메라 중에서 가장 얇고 가벼워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소니코리아 사이버샷 담당 오동윤 팀장은 “기존의 카메라들로 파노라마샷을 얻기 위해서는 사진을 여러 장 찍고 합성해야 하는 불편함이 많은데 비해 소니 사이버샷을 통해서는 보다 간편하고, 손쉽게 찍을 수 있다는 내용을 고객들에게 보다 쉽게 전달하고자 밝고 유머러스한 광고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설명하면서 “사이버샷 DSC-TX7과 완벽하게 어울리는 모델을 통해 사이버샷의 주력 기능인 매직 파노라마를 비롯한 편의 기능에 대한 사용자들의 이해를 넓히고 지속적인 프로모션으로 고객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