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학원이 운영하는 온라인 교육업체 대성마이맥은 오는 26일에 치러지는 고1~3 대성모의고사 성적표 확인이 '학교보다 빠른 성적표' 서비스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학교보다 빠른 성적표'는 대성모의고사에 응시한 학생들이 대성마이맥 홈페이지를 통해 기본정보를 입력한 후 서비스를 신청하면, 학교보다 최대 4일 먼저 성적표를 메일로 발송받아 볼 수 있다. 학교 및 학원의 대성모의고사 응시자 모두가 신청 가능하며, 시험 응시일 이후 5∼7일 이내에 성적표가 발송된다. 또한 한번 신청으로 연간 이용이 가능하다.
대성마이맥 측은 빠른 성적표 서비스를 신청하고 대성모의고사에 응시한 학생들에게는 '마이맥 VIP' 5일 무료 체험권을 증정하며, 실제 성적을 최종 조회하게 되면 마이맥 포인트 500점도 제공할 계획이다. 주위 친구들에게 서비스를 추천하면 마이맥 쿠폰 5,000원권도 메일로 증정한다.
대성마이맥 오형준 서비스 기획팀장은 "학교보다 빠른 성적표' 서비스를 신청하면 남들보다 먼저 성적을 확인할 수 있어 학습계획을 세우는 데 효율적일 것"이라며 "또한 대성모의고사 시험을 본 후, 유명강사들의 수준 높은 해설강의를 들으면 성적향상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대성마이맥은 '대성모의고사 대비특강'을 개설해 모의고사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한다. 이번 대비특강은 수험생들이 모의고사 대비와 수능에 대한 준비가 동시에 가능하도록 짜여졌으며, 고1,2학생들에게는 모의고사에 대한 출제경향과 난이도에 대한 감각을 사전에 익힐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