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도브, '고 후레쉬(go fresh)' 리뉴얼

유니레버의 도브는 바디워시 제품인 '고 후레쉬'를 22일 새롭게 출시한다. '도브 고 후레쉬'는 도브만의 보습력과 세계적인 조향사 '앤 고틀립'이 개발에 참여한 제품으로, 출시 이후부터 줄곧 도브의 대표 인기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바디워시다.
 
무엇보다 이번 리뉴얼 출시와 함께 비타민 C가 풍부하고 피부탄력과 보습에 좋은 라즈베리 추출물과 라임즙을 함유한 '도브 고 후레쉬 리뉴'가 신제품으로 선보인다. '도브 고 후레쉬 리뉴'는 후레쉬 모이스처 에센스가 25% 함유되어 있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이로써 새로워진 '고 후레쉬'는 신제품인 '고 후레쉬 리뉴 바디워시'와 함께 '에너자이징 바디워시(자몽·레몬그라스향)'와 '아쿠아 모이스처 바디워시(그린티·오이향), 그리고 '스플레쉬 바디워시(복숭아·화이트 진저향)'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된다.
 
새로워진 '도브 고 후레쉬'는 기존의 제품보다 더 많은 내추럴 성분을 함유해 지친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뿐만 아니라 방금 딴 것 같은 자연을 닮은 상쾌한 향이 피부에 오랫동안 남아 하루를 생기있게 만들어 준다.
 
또한 제품 용기를 흰색으로 통일시켜 한층 더 세련되고 산뜻한 디자인으로 탈바꿈했다. 도브 마케팅팀 임현택 부장은 "촉촉한 거품에 신선한 과일이 얹어진 것이 연상되도록 용기 디자인에 변화를 줬다"며, "용기까지 완전히 새로워진 도브 고 후레쉬가 목욕시간을 한층 더 기분 좋게 만들어 줄 것이다"고 자신했다.
 
가격 : 200g 5,200원대 / 550 g: 8,900 원대 / 1 kg : 12,400 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