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엇보다 이번 리뉴얼 출시와 함께 비타민 C가 풍부하고 피부탄력과 보습에 좋은 라즈베리 추출물과 라임즙을 함유한 '도브 고 후레쉬 리뉴'가 신제품으로 선보인다. '도브 고 후레쉬 리뉴'는 후레쉬 모이스처 에센스가 25% 함유되어 있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이로써 새로워진 '고 후레쉬'는 신제품인 '고 후레쉬 리뉴 바디워시'와 함께 '에너자이징 바디워시(자몽·레몬그라스향)'와 '아쿠아 모이스처 바디워시(그린티·오이향), 그리고 '스플레쉬 바디워시(복숭아·화이트 진저향)'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된다.
새로워진 '도브 고 후레쉬'는 기존의 제품보다 더 많은 내추럴 성분을 함유해 지친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뿐만 아니라 방금 딴 것 같은 자연을 닮은 상쾌한 향이 피부에 오랫동안 남아 하루를 생기있게 만들어 준다.
또한 제품 용기를 흰색으로 통일시켜 한층 더 세련되고 산뜻한 디자인으로 탈바꿈했다. 도브 마케팅팀 임현택 부장은 "촉촉한 거품에 신선한 과일이 얹어진 것이 연상되도록 용기 디자인에 변화를 줬다"며, "용기까지 완전히 새로워진 도브 고 후레쉬가 목욕시간을 한층 더 기분 좋게 만들어 줄 것이다"고 자신했다.
가격 : 200g 5,200원대 / 550 g: 8,900 원대 / 1 kg : 12,400 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