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아식스, 여성을 위한 뷰티 워킹화 선봬

아식스스포츠(회장 김운렴)는 봄을 맞아 여성을 타깃으로 한 '뷰티워킹화'를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뷰티워킹화'는 '쉐이프워커(Shape Walker)'·'BC워커(BC Walker)' 두 가지로, 워킹을 통해 아름다운 바디라인 개선과 자세 교정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다.

'쉐이프워커'는 앞쪽 발 끝이 발 뒤꿈치보다 높은 토 업(Toe Up) 구조로 설계되어 워킹 시 완만한 비탈길을 걷고 있는 것 같은 긴장감을 주게 되어 다이어트 효과가 있다. 특히, 보행 시 뒤쪽으로 무게중심이 이동되어 허리 라인을 곧게 펴주고, 종아리 부분의 운동 효과가 커 바디라인을 살릴 수 있다. 초보자 5도·상급자 9도로 구성돼 있다.

'BC 워커'는 '밸런스 컨트롤(Balance Control)'의 약자로 보다 당당하고 아름답게 걷고 싶은 소비자를 위한 보행자세 개선 목적의 워킹화다. 가장 주목해야 할 부분은 바로 밑창의 '밸런스 컨트롤바'로 주변부보다 단단하고 돌출되도록 제작돼 바른 보행이 가능하게 하는 가이드 라인 역할을 한다. 이에 따라 워킹 시 등이 펴지고 가슴이 전방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와줘 힙업 효과까지 볼 수 있다. 자세 개선은 물론 미용 효과를 노리는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이다.

아식스스포츠 마케팅팀 송윤철 과장은 "뷰티워킹화는 신고 걷는 것만으로도 효과적인 운동효과를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종아리부분의 체지방 감소 및 자세 개선까지 기대할 수 있는 일석삼조의 장점을 가진 제품"이라고 설명하며 "워킹만으로도 아름다운 체형으로의 교정이 가능함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가격은 12~14만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