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청담어학원, '2010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어학원 부문 1위 선정

ESL 교육기업 청담러닝(대표 김영화)은 자사의 대표 학원브랜드인 청담어학원이 '2010년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의 주니어 어학원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2010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브랜드스톡에서 각 부문별 대표 브랜드를 대상으로 브랜드스톡 증권거래소의 모의주식 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해 브랜드의 가치를 평가하는 제도다. 브랜드가치 평가 모델로는 유일하게 특허를 획득한 BSTI(Brand Stock Top Index)지수를 바탕으로 1위를 선정하므로 그 어떤 브랜드평가보다 공정성이 보장된다.

1998년 설립 이래 입시 위주의 영어 교육이 아닌 말하기∙쓰기 중심 기본기를 키우는 ESL(English as a Second Language)교육을 지향해 온 청담어학원은 최근 국내 중, 고등학교 영어 교과서 17종에서 추출한 어휘 및 주제를 기반으로 영어 말하기를 집중 강화하는 수업인 ‘크리티컬 워크샵(Critical Workshop)’과 서울대 글로벌인재연구센터와 공동 개발한 글로벌인재역량검사 GTI(Global Talent Indicator)를 발표하는 등 영어 교육 뿐 아니라 자녀 교육 컨설팅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청담러닝 임지택 상무는 “이번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선정은 브랜드 주식시장에서의 브랜드 가치와 소비자 선호도를 취합해 나온 결과로 그 어떤 수상보다 더 의미가 크다” 며, “앞으로 청담어학원은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답게 우수한 학습 프로그램과 콘텐츠 개발에 주력해 1위 브랜드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확실히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