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하겐다즈, 프리미엄 마케팅 강화 나서

한국 하겐다즈는 차별화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하겐다즈만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한층 강화하겠다고 29일 밝혔다.

하겐다즈 마케팅 담당자는 "최고의 원산지에서 얻은 최상급 원료 그대로의 우수한 맛을 느낄 수 있게 하는 것이 하겐다즈가 수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으로서의 명성을 유지하며 오랜 세월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수 있었던 비결이다"이라며, "이러한 제품 퀄리티에 대한 마케팅 강화를 통해 전 세계 55개국에서 사랑 받고 있는 하겐다즈의 우수성을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널리 알리고 좀 더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하겐다즈는 최근 대 고객 마케팅 강화의 일환으로 웹사이트 전면 개편하고 이를 기념하여 오는 5월 16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G-마켓과 ‘Moment of Pleasure’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G-마켓에서 전국 세븐 일레븐 매장에서 교환 가능 한 하겐다즈의 e-쿠폰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0% 스탬프 및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하겐다즈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하겐다즈에 대한 간단한 소감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과 하겐다즈 미니컵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