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에듀박스, 에듀엑스포에서 영어학습기 이지스 선보여

교육전문기업 에듀박스(대표이사 박춘구, 이대호)가 제13회 에듀엑스포에 참가해 영어학습 이지스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춘천을 시작으로 천안·부산·대구·광주 등 5개 지역을 순회하며 개최되는 이번 에듀엑스포는 교육과학기술부와 각 지역교육청이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교육관련 전시회다.
 
에듀박스는 이번 에듀엑스포에서 다양한 온라인 학습 컨텐츠를 선보이며 온라인 교육기업으로서 입지를 확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유아에서 성인까지 온가족의 영어학습사이트 에듀박스닷컴을 선보이며, 국가공인 영어말하기 시험 ESPT와 화상영어는 전시장에서 관람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회사측은 이번 박람회에서 4월 출시 예정인 영어학습기 '이지스'를 먼저 선보인다고 밝혔다. 영어강좌만 611강의가 탑재된 '이지스'는 4.3인치 TFT LCD 터치 스크린 기반의 초등 ESL 영어학습기다. '이지스'는 영어 입문부터 심화까지 24개월 코스를 통해서 주니어 ESL영어를 완벽하게 준비할수 있도록 구성돼 있으며,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한 온-오프라인 교재 및 컨텐츠도 같이 제공된다.
 
또한, 작년 에듀엑스포에서 일선 영어교사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은 온라인 영어학습 서비스 '이선생플러스'를 집중 홍보한다고 회사 관계자는 밝혔다. '이선생플러스'는 기존 시스템에서 교사의 관리 시스템을 향상시키고, 신규 강좌를 추가 함으로서 학생들의 영어학습효과를 극대화하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회사측은 "전국 5개 도시를 순회하는 행사인 만큼 다양한 온라인 영어학습 컨텐츠를 준비하였다"면서 "교사·학부모·학생 모두가 우리의 고객이기 때문에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