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정철연구소, ‘정철 일본어 문법 설명회’ 개최

정철연구소가 오는 3일 오후 4시에 교보문고 영등포점 내 '티움'에서 '정철 일본어 문법 설명회'를 개최한다.

지난 3월 정철연구소가 발표한 <대한민국 일본어문법 완파하기-기본문법> 출간 기념으로 열리는 이번 '정철 일본어 문법 설명회'는 설명회 연사로 책 공동저자인 정철 언어연구소 일본어팀 김애경 선임 연구원과 김유진 연구원이 직접 나서, 일본어 문법을 쉽고 자연스럽게 학습할 수 있는 정철식 학습법과 일본어 능력 시험인 JLPT 고득점을 위한 시험 대비법에 대해 강연한다.

설명회는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석가능하며, 참석 예약은 오는 2일까지 정철닷컴 홈페이지(www.jungchul.com)에서 하면 된다. 온라인으로 예약한 참석자 전원에게는 ‘일본어 사이버 강좌 수강권’이 제공되며, 설명회 당일에는 참석자 중 추첨을 통해 ‘정철 일본어 교재’ 또는 ‘정철사이버 일본어 강좌 수강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대한민국 일본어문법 완파하기-기본문법> 저자인 김애경 정철연구소 선임연구원은 “이번 ‘정철 일본어 문법 설명회’는 정철만의 일본어 문법 학습 비법을 상세히 들을 수 있는 기회로, 문법 때문에 일본어 공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습자들에게 매우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일본어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