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전세계 호텔 예약 '세이브온호텔'서 간편하게~

최근 호텔 예약 시장이 치열해지고 있는 가운데, 20년 전통의 해외호텔&리조트 한국사업소로 국내 기반을 다진 엑스엘그룹(대표 황태경)이 오는 5일 전세계 호텔 예약 전문 사이트 세이브온호텔(www.saveonhotel.co.kr)을 오픈한다.
 
이에 한국 여행자들은 세이브온호텔이 보유한 전세계 60여개국의 특화된 호텔에 대한 정보 검색 및 예약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는 국내 최대 해외호텔 보유량으로 그동안 동일 가격 대비 국내에 소개되지 않았던 각 나라의 1성급부터 5성급 이상의 호텔을 시작으로 리조트·레지던스·료칸·풀빌라·아파트먼트 등이 실시간으로 종류·위치·가격 정보 등이 제공된다.

세이브온호텔 측은 "사이트의 차별화된 점은 외국 호텔 예약 사이트를 밴치마킹해 사용자 편의성을 크게 강화한 점이다"며 "불필요한 기능과 복잡한 인터페이스에서 과감하게 탈피해 로딩 시간을 기존 사이트에 비해 50% 이상을 단축 시켰으며, 고객 편의성을 최대한 하기 위해 키친·비즈니스 센터·놀이방·발코니·금연·셔틀버스·인터넷·수영장·베드타입·스파 등 디테일한 세부 검색이 가능하게 돼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남아프리카·태국 등의 캠프형 호텔과 애플 매니아라면 누구나 경험해 보고 싶은 애플사의 모든 제품들이 구비돼 있는 시카고와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호텔들은 지금까지 경험해 보지 못한 이국적인 호텔 문화를 즐기는 매니아들을 강하게 유혹할 것으로 보인다.

세이브온호텔은 오픈 기념으로 6월 30일까지 가입하는 모든 회원에게 3천원의 적립금을 주고, 국내를 비롯한 해외호텔 예약 고객 중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선착순 1천명에 한해 1만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그 외에도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회원들에게 추첨을 통해 해외호텔 숙박권·면세점 상품권·아이패드 등이 제공되며, 회원 등급에 따라 스페셜 쿠폰도 제공된다.
 
한편, 엑스엘 그룹은 1991년부터 힐튼 괌 리조트 & 스파, 샹그릴라 탄중아르, 샹그릴라 라사리아, 샹그릴라 라사사양, 샹그릴라 골드샌즈, 하이난 켐핀스키 호텔 등 전문적인 해외호텔 한국대표사무소 서비스를 기반으로 제휴 호텔들의 마케팅을 대행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