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마톨로지컬(Dermatological 피부과) 전문 브랜드 닥터자르트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아기까지 사용 가능한 논캐미컬 선크림인 '닥터자르트 닥터스 선 블록'(Dr.Jart Doctor's Sun Block)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야외 활동이 잦은 사람들에게 효과적인 SPF35/PA+++의 '닥터스 선 블록'은 오일 프리·알코올 프리·무향·무색소로 연령층에 상관없이 자외선에 민감한 피부부터 아기까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순한 논캐미컬(NON Chemical) 선크림이다.
또한 자외선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유칼립투스 추출물과 병풀추출물을 함유하고 레몬밤 추출물과 왕귤껍질 추출물 등 수분 공급과 트러블 개선 효과까지 천연 성분 함유로 단순한 선크림 이상의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은 단순히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만을 살피는 것이 아니라 피부에 자주 덧발라주어야 하는 만큼 화학 성분의 자극없이 순한 선크림을 선호하는 추세다"며 "특히 성인임에도 불구하고 스트레스·환경 등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 탓에 유아 전용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는 이들이 많은데, 유야용 선크림 대신 높은 차단지수에도 피부에 부담 없는 천연성분 함유의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한다면 자외선과 화학 성분의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다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닥터자르트의 새로운 논캐미컬 선크림 '닥터스 선 블록'은 롯데백화점 본점·신세계백화점 본점 닥터자르트 매장과 닥터자르트 온라인 사이트(www.drjart.com)등 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가격은 40ml 2만 9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