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운동화 보다 편한 하이힐?

운동화만큼 편하면서도 엣지 있는 디자인의 기능성 하이힐이 출시됐다.
 
기능성 신발 업체인 히렌슈(대표 고용범)는 최근 보행 시 충격을 최대한 흡수해 주는 힐센서가 부착된 '매직힐'을 선보이고 대리점 모집에 본격 나섰다.
 
일반적으로 하이힐은 보행 시 뼈와 관절에 무리가 많이 가게 돼 통증과 피곤함을 유발하고 몸의 무게 중심이 앞으로 이동함에 따라 보행 시 아랫배가 나오고 어깨와 얼굴은 뒤로 치우치는 등 자세를 무너뜨리게 된다.
 
반면 '매직힐'은 힐 굽 안에 감춰진 힐센서가 있어 최고 8㎜까지 높이를 조절함으로써 보행 시 충격을 흡수해 주며 발 앞쪽에 집중되는 압력은 줄이는 대신 무게 중심을 뒤로 이동시키는 작용으로 보행 시 바른 자세로 편안하게 걸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무릎 관절의 각도 변화가 일반 하이힐 보다 적고 보행 시 뒤축의 각도도 일반 하이힐에 비해 10도 이상 줄어 발목의 접질림이나 골절 등을 줄일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히렌슈 관계자는 "하이힐 굽에 충격 흡수 기능이 추가된 제품은 히렌슈의 '매직힐'이 유일하다"며 "이러한 기술로 국내에서 특허를 받았으며 수출을 대비해 해외 출원도 준비 중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히렌슈는 기능성 멀티제화 샵을 지향하는 '매직힐' 매장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9일 합정동과 등촌동에 1, 2호점을 잇따라 오픈 하는 것을 계기로 대리점 및 유통점 모집에 본격 나설 방침이다.
 
'매직힐' 매장에서는 매직힐과 함께 기능성이 뛰어난 구두·운동화·트래킹화·트렌드화를 구매할 수 있는 기능성 슈즈 멀티샵을 컨셉으로 기능성 여성 구두·충격흡수 컴포트화·barefoot shoe 등을 판매한다.

매직힐은 국내에서 생산하는 100% 수제화로 가격은 18만원~25만 원 대로 다양하다. 대리점 문의:02)584-5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