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WD 코리아, 노트북 HDD 750GB 출시

웨스턴디지털 코리아(지사장 조원석, 이하 WD 코리아)는 자사의 2.5인치 노트북용 하드드라이브인 WD 스콜피오 블루(WD Scorpio Blue)를 노트북 표준 2.5형 HDD의 두께로 업계 최고 수준인 750 GB 용량으로 출시한다고 6일 발표했다.

이 제품은 노트북 컴퓨터 및 작은 크기에 큰 용량을 요하는 휴대용 기기에 적합하며 확장된 배터리 수명 및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이 제품은 가장 소음이 적은 2.5인치 하드 드라이브 중 하나이다.

또한, WD의 최신 기술인 ‘어드밴스드 포맷 테크놀러지(Advanced Format technology)’를 적용했으며 플래터 당 375 GB의 용량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외에도 충격방지를 위한 쇼크가드 (ShockGuard)기능과 3Gb/s SATA 인터페이스로 빠른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다.

WD의 스토리지 제품 총괄 매니저이자 VP 인 짐 모리스(Jim Morris)는 “WD는 최고의 용량을 달성하며 지속적으로 시장을 이끌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들과 비즈니스 전문가들에게 추가적인 스토리지 용량을 제공해 풍성한 미디어 컨텐츠를 보유할 수 있도록 한다.”며 “또한, 성능에 전혀 영향을 주지 않는 상태에서 최고의 전력 효율성을 달성해 고객들에게 부가적인 가치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