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듀오, 63왁스뮤지엄에서 펼쳐지는 이색 미팅 실시

국내 대표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김혜정)는 오는 14일 63시티 지하3층에 위치한 63왁스뮤지엄에서 ‘블랙캐스팅, 핑크빛 로맨스’ 미팅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미팅이벤트가 개최되는 63왁스뮤지엄은 복층 구조 500평 규모의 전시관으로 각계각층의 유명인사들의 실감나는 밀랍인형 70여 점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짜릿한 메가5D시어터 커플체험, 러브 엘리베이터에서의 공개 프러포즈 제공 등 솔로들에게 잊지 못할 짜릿한 추억을 만들어 줄 것이다.

장성윤 듀오 이벤트 팀장은 "평소 이성에게 다가가는 것이 어려웠던 솔로들이라면이색적인 공간인 왁스 뮤지엄과 5D시어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미팅이 상대에게 무리 없이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블랙캐스팅, 핑크빛 로맨스’ 미팅 이벤트 참가자는 남성패션지 ‘에스콰이어’의 독자들과 듀오 및 63시티 홈페이지를 통한 신청자 중 엄정한 심사를 통해 선정된 20~30대 미혼 남녀 50명(남녀 각25명)으로 구성된다.

듀오가 제공하는 다양한 게임과 이벤트는 물론, 이색적인 왁스뮤지엄에서 짜릿한 호러체험을 하며 5D시어터 가상체험까지 해볼 수 있는 ‘블랙캐스팅, 핑크빛 로맨스’ 미팅 이벤트는 듀오 정회원은 물론 온라인 및 일반회원 모두가 즐길 수가 있다. 

참가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듀오 홈페이지(www.duo.co.kr)나 전화 02-550-6179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