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즈 쇼핑센터 ABC마트(대표 안영환)가 본격적인 아웃도어 스포츠의 계절을 맞아 '아웃도어&스포츠 대제전'을 실시한다.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아웃도어와 트래킹화 6만원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만원의 보상 할인 혜택을 준다. 뿐만 아니라 해당 기획전에서는 스포츠 브랜드 제품들을 10%에서 최대 40% 할인된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유명 브랜드는 최대 70% 할인가가 적용되어 봄을 맞이해, 야외활동을 계획하는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ABC마트에서는 뛰어난 기능성과 내구성을 자랑하는 트래킹화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호킨스(AWKINS)의 MANDARA(가격 9만 9000원)는 발목 부분을 보다 편안하게 지지해주는 디자인으로 활동량이 많아도 발목의 무리를 최소화 해줄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 호킨스의 ADAMAWA(가격 9만 5000원)은 여성 이용자를 고려해 핑크(PINK) 컬러를 활용한 모델도 함께 선보이고 있어 역시 호응이 좋은 제품 중 하나이다.
ABC마트의 장문영 마케팅 팀장은 "실외 활동이 본격적으로 늘어나는 시즌인 봄을 맞아 ABC마트에서는 야외활동을 계획한 고객을 위한 세일전을 기획하게 됐다"며 "ABC마트가 준비한 이번 기획전과 함께 고객 여러분들도 보다 건강하고 활기 넘치는 봄이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