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삼전문기업 천지양(대표 박상태)은 크리스천투데이 e-복지몰 오픈 기념으로 크리스천투데이 독자들에게 ‘피겨여왕’ 김연아의 금빛 연기를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한다.
크리스천투데이는 e-복지몰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응원의 글을 남긴 독자들 중 추첨을 통해 오는 4월 16일과 18일 이틀에 걸쳐 열리는 ‘KCC 스위첸 Festa on Ice 2010' 티켓을 총 12장을 제공한다.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있는 응원란(http://www.christiantoday.co.kr/event/etcevent/2010/festaonice2010/index.html)에 분량과 상관없이 자유롭게 김연아 선수를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4월 14일과 15일 오전 10시 두 차례에 걸쳐 발표되며 티켓은 이후 우편으로 배송된다.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특설 아이스링크에서 개최되는 'KCC 스위첸 Festa on Ice 2010' 행사는 김연아를 비롯한 최고 피겨 스타들이 총 출동하는 최고의 아이스 쇼.
대한민국 피겨 역사상 최초의 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인 김연아를 비롯해 출연진 대부분이 이번 시즌 현역 최고 선수들로 구성 될 예정이며, 쉐린본, 일리아 쿨릭 등 작년 8월 국내 아이스 쇼에서 큰 호응을 받았던 스케이터들을 다시 한 번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또한, ‘KCC 스위첸 Festa on Ice 2010’이 가지는 의미는 김연아의 올림픽 후 첫 무대이자 국내 팬들이 직접 볼 수 없었던 올림픽 프로그램을 관람할 수 있는 자리로써, 김연아는 이 공연을 통해 올림픽에서 받은 국민들의 성원과 응원에 보답하는 최고의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를 후원하는 대한민국홍삼 천지양은 홍삼 및 건강관련 제품을 최고의 품질력과 경쟁력으로 가장 정직하고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홍삼 전문기업이다. 2015년까지 5000억 원의 매출을 목표로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는 천지양은 고객이 인정하는 최고의 홍삼제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