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 골프 프로그램 제작

세계적인 골프 브랜드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대표 심한보)는 미래의 골프스타를 꿈꾸는 주니어골퍼육성을 위한 국내 최초의 리얼 골프 서바이벌 프로그램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도전! 슈퍼스타 시즌2’를 기획하여 오는 4월 19일부터 SBS골프채널을 통해 방영한다고 밝혔다.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도전! 슈퍼스타 시즌’는 2008년 프로골퍼들의 치열한 생존 경쟁으로 관심을 모았던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도전! 슈퍼스타 시즌1’에 이어 제작된 프로그램으로, 세계적인 투어프로를 꿈꾸는 주니어골퍼들이 최고의 골프 스타가 되기 위해 열띤 경쟁을 펼치는 서바이벌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탤런트 변우민이 진행을 맡았으며, 치열한 예선전과 면접을 거쳐 최종 도전자로 선발된 여자 주니어골퍼 5명과 남자 주니어골퍼 5명이 우승 자리를 놓고 다양한 미션 수행을 통한 불꽃 튀는 경쟁을 할 예정이며 우승자는 장학금과 용품을 지원 받게 된다.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심한보 사장은, “재능 있는 골프 유망주 육성을 위한 의미 있는 프로그램 제작에 또 한번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참가자 모두 꿈과 희망을 갖고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적극 후원할 것이며, 앞으로도 끊임 없는 도전정신으로 세계적인 골프 스타가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강한 체력과 정신력을 요구하는 기발한 미션으로 진행되는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도전 슈퍼스타 시즌2’는 오는 4월 19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밤 10시 30분 SBS골프채널을 통해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