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한국야쿠르트, 비타민 시장 노크

한국야쿠르트의 헬스케어 전문 법인 '메디컬그룹 나무'는 BI를 '야쿠르트NAMUH'로 변경하고 천연원료 비타민 브랜드 5종을 19일 런칭 했다.

천연원료만을 사용해 만든 비타민 는 5無(무설탕·무인공색소·무합성착색료·무합성감미료·무합성보존료)가 핵심 컨셉트.

'야쿠르트NAMUH'측은 "올해 를 비타민 시장에 성공적으로 런칭 시키고 장기적으로 국내에 천연원료 비타민 트랜드를 만드는 선구자가 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한편, 현재 국내 비타민 시장은 6,000억원 규모로 매년 5%이상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