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듀조선(대표 박승천)은 판매부수 1위의 텝스 종합학습서 '월간텝스'의 전차책(e-book) 서비스를 전격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월간텝스 e북은 기존 텍스트 기반의 단순한 읽기 전용 책이 아닌 책과 노트, 영어교실 등 학습에 필요한 모든 요소들을 편리하게 담아냈다. 음성듣기, 동영상 보기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추가하여 별도의 mp3 파일이 없어도 아이콘 클릭만으로 청취가 가능하다. 또한 문제마다 동영상 강의가 첨부되어 있어 문제풀이 후 해설 강의를 즉각 볼 수 있으며, 필기구가 없어도 e북에 메모가 가능하다. 청해 지문을 들을 때는 문제 숨기기 기능을 이용해 실전과 같은 듣기 훈련을 할 수 있으며, 목차·책갈피·인쇄·검색 등의 기본 기능도 제공된다.
국내 대학들의 필독도서로 엄선된 유명 문학 작품을 영어로 학습할 수 있는 <제대로 읽는 세계명작 시리즈>도 e북으로 제공한다. 원어민 성우가 읽어주는 음성서비스로 단락 듣기·문장별 듣기·단어 듣기 등의 세부적인 청취가 가능하다. 재생 중인 문장이 번역본에도 표시되므로 원문과의 비교가 용이하여 영어 학습에 효과적이다.
에듀조선 관계자는 "월간텝스와 제대로 읽는 세계명작시리즈 e북은 클릭 한 번으로 학습자가 원하는 기능을 바로 불러오는 최적의 학습 시스템을 구축했다"며 "앞으로 e북을 통해 에듀조선의 전문적이고 방대한 영어 콘텐츠를 보다 쉽게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