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페이스샵(대표 차석용)은 피부 잡티 및 모공을 가려주는 자외선 차단 기능성 BB 크림 '페이스 잇 BB'(2종, 각 40ml, 14,900원)를 출시했다.
'페이스 잇 BB 크림' 2종은 더페이스샵과 LG생활강의 공동 연구개발을 통해 더욱 개선된 사용감을 갖춘 제품으로, '제조원 LG생활건강'으로 표기된다.
이번 BB 크림의 공동 연구개발은 일본인 등 외국인 고객이 특히 선호하는 BB 크림의 품질 강화를 통해 경쟁이 치열한 BB 크림 시장에서 시장 지배력을 높이기 위해 진행됐다.
더페이스샵 측은 "이 제품은 우수한 커버력으로 봄 햇살에 두드러지는 피부의 잡티를 커버하는 것은 물론 여드름 자국 등 울퉁불퉁한 피부의 굴곡을 메워줘 완벽하게 매끈한 피부로 연출 해준다"고 밝히며 "고도의 선명함을 가진 HD 화면 속에서도 깨끗한 피부를 보여주는 연예인 피부에 착안한 제품명으로 특징을 부각했으며,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새싹 추출물 함유로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해준다"고 설명했다.
또 '페이스 잇 아쿠아 틴티드 BB (SPF20 PA++)'는 BB 크림으로서는 이례적으로 전 성분의 70% 이상 수분을 함유해 피부에 닿으면 수분이 톡톡 터지는 듯한 상쾌함이 특징이다. 해양심층수와 마치현 추출물 등 자연 성분이 피부에 자극 없이 자연스럽게 잡티를 가려 맑은 피부톤으로 연출해준다.
한편, 더페이스샵은 지난 3월 LG생활건강의 처방으로 시너지 제품 1호인 '내추럴 선 AQ 파워 롱래스팅 선크림'을 출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