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롯데닷컴, 르샵과 함께 '기부 캠페인'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돌아볼 수 있는 따뜻한 기부행사가 이어지고 있다.
 
롯데닷컴(www.lotte.com)은 26일부터 패션브랜드 르샵(LeShop)과 함께 ‘LOVE Donation’ 행사를 진행 중이다. 총 3가지 종류의 '르샵 티셔츠ㆍ반바지세트' 상품을 선보이고 판매수익금 전액은 국제구호기구 월드비전을 통해 에티오피아 식수 및 식량지원사업과 강원도 정선지역의 결식아동·독거노인을 위한 사랑의 도시락 전달에 활용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캠페인에는 연예인 박정아, 이진, 정겨운과 인터넷 얼짱 출신 홍아름, 2009년 미스코리아 '미(美)'이자 르샵 스타일리더 2기 이슬기가 참여해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한편 롯데닷컴에서는 오는 30일까지 해당 상품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5월 1일부터 선보이는 러브 도네이션 행사상품을 선(先)-예약판매 한다. 고객은 르샵의 티셔츠+반바지 세트를 2만9900원에 만나볼 수 있고, 구매를 통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어 일석이조다.
 
롯데닷컴 백화점여성팀의 이진아 대리는 "한정수량으로 판매하는 만큼 롯데닷컴을 통해 미리 주문하시면 좋은 상품을 빨리 만날 수 있는 이점이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