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창규 사장이 격려사를 통해 "경쟁기업과 차별화된 전략으로 미래를 제시하는 지혜로운 기업으로 조화롭게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힘차게 노력해 나가자”고 말하고 있다 |
이번 행사는 최근 극심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건설산업의 위기상황을 함께 극복하고, 롯데건설과 협력사의 지속적인 공동 성장 발전을 위해 계획되었다.
롯데건설은 협력사 정기평가를 통하여 선정된 태영건업(주) 등 50개사에 대해 ‘우수협력사’ 시상을 했다.
조달사이트를 통해 원가절감 방안 및 신기술 등 활발한 제안활동을 펼친 삼학㈜에 ‘제안활동 우수협력사’ 시상을, 그리고 안전보건방침을 성실히 이행하고 재해예방에 기여한 강남건설㈜ 등 4개사에 대해 ‘우수안전 협력사’ 시상을 했다.
롯데건설 박창규 대표이사는 격려사를 통해 “경쟁기업과 차별화된 전략으로 미래를 제시하는 지혜로운 기업으로 조화롭게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힘차게 노력해 나가자”며, “한 차원 더 높은 진실된 동반자 관계를 바탕으로 롯데건설과 협력사가 Best Partner가 될 수 있도록 서로 하나된 마음으로 이해하고 배려하자”고 말했다.
▲ 롯데건설 박창규 사장(가운데)과 우수협력사 대표들이 지속적인 공동 성장 발전을 위해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