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맥주전문점 WABAR가 오는 5월 1일부터 ‘2010 행복한 변화’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다양한 상반기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매년 봄, 가을 지속적으로 신메뉴를 개발하고 있는 WABAR는 이번에도 현장에서 집계된 고객의 평가와 의견을 바탕으로 총 16 종류의 더욱 새롭고, 젊어진 메뉴들을 선보인다.
▲ 피쉬앤칩스, 챠우찹스테이크 |
영국식 대표 메뉴를 그대로 옮겨놓은 “피쉬앤칩스”와 생삼겹스테이크에 매콤한 블랙빈소스를 곁들인 ‘차우챱스테이크’, 닭가슴살 위에 달콤한 스오키디종소스가 어우러진 다이어트 메뉴 ‘닭가슴살 허니드레싱’, 간단히 허기를 해결해 줄 “햄야채주먹밥” 등 총 16가지의 신메뉴들은 각각의 뚜렷한 개성을 가진 메뉴들로 구성되었다.
고객의 입맛은 물론 원재료비 상승 품목 및 주방 시스템에 대한 다각적인 평가를 통해 현재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가맹점주와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가맹점주들의 덜며 경쟁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WABAR의 메뉴개발을 담당하고 있는 함선혜 실장은 “WABAR라는 브랜드가 다양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매장인 만큼 안주도 항상 새롭고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행복한 변화’라는 컨셉처럼 고객들이 이번 신메뉴를 통해 다양하고 행복함과 즐거움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