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이탈리아 정통 젤라또 ‘빨라쪼’, 130주년 기념 신제품 출시

빨라쪼 델 쁘레도(PALAZZO DEL FREDDO, 대표이사 송준형)는 이탈리아 본사 130주년을 맞이해 11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에 걸맞은 헤이즐넛 제품 ‘바치오(bacio)’ ‘노치올라(nocciola)’ 2종을 출시했다.

이탈리아어로 ‘입맞춤’이라는 뜻의 ‘바치오’는 이름만큼이나 달콤하면서도 깊고 진한 맛의 초콜릿에 고소한 헤이즐넛이 그대로 씹히는 젤라또다. 헤이즐넛의 이탈리아어를 그대로 사용한 ‘노치올라’는 이탈리아 개암나무 열매(헤이즐넛)를 원료로 한 고농도 페이스트가 12% 함유되어 헤이즐넛 본연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헤이즐넛은 열량이 낮아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선호되며 비타민E 등 다양한 영양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최상의 원재료와 저칼로리, 고품질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빨라쪼의 원칙에 적합한 원료이기에 130주년 기념 신제품으로 헤이즐넛 제품을 내놓았다고 밝혔다.

빨라쪼는 130주년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 한다. 매장에서 바치오나 노치올라를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 ‘뮤직 인 마이 하트’의 초대권 응모 이벤트를 진행하며, 홈페이지에서는 ‘~를 바치오’로 끝나는 로맨틱한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빨라쪼 제품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25일까지이며, 6월 9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송준형 빨라쪼 대표는 “빨라쪼가 130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전세계인에게 사랑받을 수 있었던 것은 최고의 원료와 기술로 최상의 젤라또를 생산해왔기 때문”이라며 “한국 빨라쪼 델 쁘레도는 이탈리아 본사와의 지속적인 기술교류와 협력을 통해 국내 고객에게 새롭고 다양한 맛의 젤라또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국 빨라쪼 델 쁘레도는 2002년 한국법인을 설립해 정통 이탈리아 젤라또를 소개하며 국내 최고의 젤라또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탈리아 본사의 젤라또 맛과 품질을 그대로 재현시키기 위해 원재료부터 제조설비 및 보관에 이르는 세세한 부분까지 로마의 원형을 그대로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엄격하고 철저한 품질검사와 테스트를 통해 제품을 유통시키고 있다. 현재 빨라쪼는 전국에 50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