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눈스퀘어가 17일부터 6월 11까지 26일간 '2010 Korea Team Fighting 눈스퀘어 특별 이벤트-Shoot The Luck!'을 실시한다.
2010 남아공 월드컵의 성공적 개최와 우리나라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세계 최강 축구팀과 대한민국 선수단의 성적을 맞추기 등 두 가지 형태로 진행된다.
최강 축구팀 맞추기 이벤트는 4강 진출 4개 팀, 결승 진출 2개 팀, 우승팀이 어느 국가일 지를 적어 내는 것. 상위 7개 팀을 모두 맞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넷북(5명), H&M 15만원 기프트 카드(10명), 토다이(TODAi) 5만원 식사권(10명), 닥터로빈 2만원 식사권(10명)’이 제공된다.
대한민국 대표팀의 최종 성적을 맞추고 응원 메시지를 적는 사람들에게도 푸짐한 경품이 기다리고 있다. 눈스퀘어는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나이키 국가대표 유니폼(5명), 아디다스 월드컵 공인구 자블라니(5명), 콜드스톤 Like It 사이즈(50명), 카페베네 아이스 카페라떼(50명), 스무디킹 스트로베리 익스트림(50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눈스퀘어 방문 및 구매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눈스퀘어 4층에 마련된 특별 이벤트 존에서 행사가 진행된다. 정답 여부와 무관하게 모든 응모자에게는 '눈스퀘어 카드 지갑'이 증정된다. 당첨자는 결승전이 종료된 다음날인 7월 13일에 눈스퀘어 블로그(http://noonsquarelife.net)를 통해서 발표된다.
김홍집 눈스퀘어 마케팅 과장은 "전세계인의 축제인 월드컵을 고객들과 가장 재미있게 즐기기 위해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2010 남아공 월드컵에서 대한민국은 승리의 기쁨을, 대한민국 국민들은 경품의 행운이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