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 VIEW 새로운 로고 |
이 날 행사는 SK건설 건축주택사업부문의 명동사옥 이전과 'SK VIEW' 브랜드 재정립을 기념해 개최됐으며, SK건설 대표이사인 윤석경 부회장을 비롯한 본사 임직원과 현장소장 약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 SK건설이 지난 17일 오후 서울 명동에 위치한 SK건설 사옥에서 ‘SK VIEW’ 브랜드 리뉴얼 (Brand Renewal) 선포식을 진행했다. 사진은 SK건설 윤석경 부회장이 축사를 하고 있는 모습 |
행사장 대형 모니터에 재생된 영상을 통해 새로워진 브랜드 관련 내용을 임직원들이 공유하며 시작된 행사는 축사 및 브랜드 리뉴얼 선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행복풍선날리기 등 당양한 이벤트도 진행했다.
한편, SK건설은 'SK VIEW' 탄생 10주년을 맞아 최근 'SK VIEW'의 심볼과 로고타입 변경을 전격 단행했다.
▲ SK건설 윤석경 부회장(사진 오른쪽 두 번째)를 비롯한 참석자들이 ‘행복풍선’을 날리고 있는 모습 |
변경된 심볼과 로고타입은 SK그룹의 심볼인 행복날개를 삽입하고, 따뜻함과 편안한 매력을 의미하는 다크브라운컬러를 사용하는 등 행복과 고객지향적인 의지를 강조했다.
SK건설 송영건 전무는 "새로워진 'SK VIEW'를 통해 행복한 삶을 위한 생활의 편안함과 편리함 등 주거생활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자 한다"며 "다음 달 분양예정인 수원 'SK Sky VIEW'와 향후 시공하는 전국의 모든 'SK VIEW' 아파트를 통해 고객에게 행복을 전달할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