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빛나는 피부를 원한다면 기초공사부터 꼼꼼하게!

피부 속부터 빛나게 해준다는 화이트닝 제품을 바르고, 주름이 몰라보게 펴진다는 안티에이징 제품을 발라도 늘 피부가 그대로라면? 수분크림을 꾸준히 발라주는데도 피부가 메마르게 느껴지고 최첨단 과학을 총 동원해 피부에 흡수되기 좋도록 미세한 입자로 만들어진 화장품을 바르는데도 효과가 두드러지지 않는다면 ‘방법’을 바꿔보자. 화장품 유효 성분이 보다 효과적으로 피부 깊숙한 곳까지 전달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피부 기초 공사를 꼼꼼하게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화이트닝의 시작은 각질 관리부터! 자극없는 각질케어로 흡수율 높일 것
모두가 원하는 하얗게 빛나는 백설공주 피부, 그러나 맑고 깨끗한 피부를 가지기는 쉽지가 않다. 맑게 빛나는 피부를 원하는 이들을 위해 수많은 화이트닝 제품이 쏟아져 나오지만 피부에 드러나는 효과는 천차만별. 이를 피부 속까지 전달시키기 위해서는 우선 각질 제거가 필요하다. 각질층이 필요 이상으로 두꺼워지면 화장품 유효성분이 제대로 흡수되지 않아 피부 속은 메마르고 겉은 건조해져 화장이 들뜨고 각질이 일어나 피부가 지저분해 보이므로 일주일에 1~2회 각질제거를 해주도록 한다. 각질제거로 인한 피부 트러블이 걱정된다면 저자극성 포뮬러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싸이닉에서 새롭게 선보인 ‘화이트 EX 스케일링’은 간편한 홈 스케일링으로 피부 관리의 첫단계를 도와준다. 과일산 성분이 피부의 불필요한 묵은 각질을 자극 없이 부드럽게 녹여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고, 스케일링 관리 후 비타민C 유도체와 알부틴 성분이 자외선으로부터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로 보호해 준다.

안티에이징의 기본은 마사지
마사지는 일상 생활이나 운동으로 주기 힘든 피부 감각 기관에 반사적인 자극을 줘 혈액의 흐름을 촉진시켜 산소 공급이 원활해지고 신진대사가 활발하게 돼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안티에이징 제품을 활용해 마사지를 해주면 탄력있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 세안 후 크림을 손에 덜어 체온으로 데운 다음 피부에 녹이듯 도포하며 마사지 해주면 한층 부드러운 느낌의 마사지 시간을 즐길 수 있다. 크림을 볼 전체에 퍼지도록 살살 문지르고 볼에 있는 근육을 누르듯이 중지와 엄지로 눌러준 다음 이마는 미간부터 머리끝까지 마사지해주고 손바닥으로 이마를 충분히 눌러주면서 밀어 올린다.

다나한 황토 마사지 크림은 30가지 한방 성분인 삼십홍보단을 리포좀화해 피부 속 깊숙한 곳까지 영양분을 전달한다. 미네랄이 풍부한 황토 성분이 피부를 유연하게 가꿔주고 부드러운 제형이 피부의 혈행을 도와 각질 관리와 보습효과가 우수하다.

하루종일 촉촉한 피부 만드는 아침 세안 
밤 시간은 하루종일 지쳐있던 피부가 진정되고 스스로 재생되는 시간이다. 재생된 피부를 아침부터 폼 클렌저를 사용해 무리하게 세안하는 것은 피부 수분을 빼앗아 각질이 일어나거나 건조해지고 수분과 영양을 빼앗아 피부를 손상시킬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아침에는 밤새 쌓인 노폐물만 제거해주고 영양을 지켜주어 화장을 잘 받게 하는 클렌징을 해야한다. 미온수로 피부 표면의 노폐물만 가볍게 제거해주고 마지막 헹굼물은 차가운물로 톡톡 두드리며 마사지해주면 붓기도 제거해주고 느슨해진 모공을 줄여준다.

싸이닉 '모닝 클렌징 트리트먼트'는 간편하게 뿌려주고 깨끗하게 클렌징 해주는 아침 전용 클렌징 제품으로, 미스트 타입이라 바쁜 아침 시간 간편한 세안을 도와준다. 밤새 쌓인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고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지켜줘 화장을 잘 받게하며 하루종일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